The CNH Industrial Autonomous Tractor Concept

The CNH Industrial에서 운전석이 없는 무인 트랙터의 컨셉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https://youtu.be/T7Os5Okf3OQ



미국과 유럽의 경우 트랙터는 농작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운전석을 없애는 것이 과연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매우 기대됩니다.



위의 동영상을 보면 트랙터 전면부에 3D Lidar을 이용해서 주변환경을 스캐닝하면서 장애물과 지면의 정보를 획득하여 지도를 생성하는 것 같습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사용된 센서가 velodyne사의 PUCK가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http://velodynelidar.com/vlp-16.html



그외에도 복수의 Radar, Camera등의 센서를 장착하여 환경인식과 모니터링에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작업자는 Autonomous Tractor의 작업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면서 자신의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멀티 태스킹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다른 작업을 지시하고 작업자는 지금까지의 작업 상황과 앞으로의 작업 내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n대의 복수의 로봇이 동시에 같은 포장에서 작업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네요.



자율주행 트랙터의 컨셉 개발은 ASI 와 협력하여 연구개발을 진행했습니다.

https://www.asirobots.com/

https://www.asirobots.com/farming/
https://www.asirobots.com/platforms/mobius/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