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

【日常】筑波山ケーブルカー(츠쿠바 케이블카) 본문

Japan/From Tsukuba

【日常】筑波山ケーブルカー(츠쿠바 케이블카)

chobabo 2016. 11. 6. 00:58

츠쿠바 케이블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www.mt-tsukuba.com/?page_id=8


츠쿠바 산은 877m 높이의 이바라키 현을 대표하는 산입니다.

츠쿠바 산의 높이를 외울때 히라가나로 바나나로 외워 달라고 하네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산에 올라갔습니다.

노하라는 예전에 용현이 부부와 함께 쿄토에 있는 산에 가본적이 있는데 요츠바는 처음 경험하는 산행.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산에 와서 즐거운 노하라 짱

케이블카 입구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츠쿠바신사를 거쳐야 합니다.

차 안에서 잠이 든 요츠바는 제가 업고 올라갔습니다.

휴일이라 등산객들로 북적북적

곧있으면 단풍이 산을 물들이겠네요.

오랜만에 산에 올라오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겁이많은 노하라는 케이블카에 탑승하고 엄마에게 안아달라고 하네요.

산에 정상에 올라오니 츠쿠바 평야가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반팔을 입고 온 노하라는 정상에서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급하게 외투를 꺼내 입었습니다.

너무 추워서 잠이 깬 요츠바. 츠쿠바산 데뷔^^

정상만 잠깐보고 산을 내려왔습니다.

춥다고 아빠의 외투를 입은 요츠바짱.

케이블카가 터널을 지나는 경우는 처음 봤습니다.

내려오는 길에 풍경을 즐기고 있는 아스카와 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