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

[단체사진] 2009년 Abe&Tanaka 연구실 식구들 본문

Japan/From Kyushu

[단체사진] 2009년 Abe&Tanaka 연구실 식구들

chobabo 2010. 2. 3. 13:05

2월 15일 날 졸업 논문 발표하면 M2 선배들도 졸업을 하고 한동안 연구실이 휑할텐데
일본에 와서 어리버리한 저를 잘 도와주던 선배들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





정 중앙에 위치하신 분이 아베 교수님, 왼쪽이 타나카 교수님, 오른쪽이 후쿠다 선생님 입니다.
후쿠다 선생님은 기계과 기술지원을 맡고 계신데 같은 연구실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파란 천막으로 햇빛을 가려서 그런지 얼굴이 새파랗게 질려서 나와버렸습니다^^.


작년에 어리버리 하느라고 1년이 너무 빨리 지나가 버려서 2학년이 된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요즘 입니다.


예전부터 루시드 폴의 노래 가사를 들으면 뭔가 너무 공감한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문수의 비밀을 듣고 놀라버린 1인 입니다.

문수의 비밀..

아빠는 나를 너무나 몰라
아빠는 나를 잘 몰라
아빠가 없을 때에는
티비도 보고 있는데
아빠는 내가 그런 줄도 몰라

아빠는 나를 너무나 몰라
난 한글도 읽을 수 있는데
어제는 아빠가 없고
이메일도 만들었네
나는 메신저도 할 줄 안다네

아빠는 버릇이 나빠진다고 하며
내 밥은 정말 적게 주면서
매일 밤에 아빠는 친구들을 불러놓고
치킨도 먹고
족발도 먹고
탕수육도 먹는 걸

하지만 나의 첫 사랑
아빠는 나의 큰 우주
아빠는 하나뿐인 사랑스런 애인
아빠랑 함께 걸으면 너무 좋아
하지만 여자친구 생길 때까지

옆집에 대한이형을 보면
정말 멋있는 것 같아
식탐이 많긴 하지만
얼굴은 잘 생겼잖아
나도 그런 강아지가 될테야

어젯밤 아빠가 방송에 간 사이에
상 위에 파인애플 물었네
하지만 핸드폰을 놔두고 간 아빠가 돌아와
나는 그대로 얼어붙었네
정말 딱 걸린거야

하지만 나의 첫 사랑
아빠는 나의 큰 우주
아빠는 하나뿐인 사랑스런 애인
아빠랑 함께 걸으면 너무 좋아
하지만 여자친구 생길 때
여자친구 생길 때까지
아빠가 좋아

아빠랑 함께 걸으면 너무 좋아
하지만 여자친구 생길 때
여자친구 생길 때까지
아빠가 좋아


노래가 즐거운데 갑자기 도도 생각이 나서 눈물이 엄청 나왔던 노래였습니다.
도도의 애인은 아라겠지만.. 큰 우주도 아라겠지만^^
문수만큼 사랑스러운 도도인건 확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