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

한국어 공부하시는 일본분들 만나뵙기 본문

Japan/From Kyushu

한국어 공부하시는 일본분들 만나뵙기

chobabo 2009. 4. 19. 20:46

 일본어 선생님께서 몇년전에 한국(대구)에서 한국어 공부를 하셔서  한국어를 유창하게 하시는데, 다른 일본 분들께 한국어를 가르쳐 주고 계십니다. 한국어를 배우시는 일본 분들이 한국에서 유학생이 왔다고 그래서 인사라도 하고 싶다고 해서 일본어 선생님과 함께 집을 방문했습니다^^.

타케스에 상 집 앞에 있는 강아지(이름이 럭키 입니다^^)인데 우리 도도 만큼은 아니지만 꽤나 귀여운 강아지 였습니다.







 선생님께서 점심을 안먹었으니까 슈퍼에서 도시락을 사서 먹자고 해서 이것 저것 사주셨는데 일본 음식은 대부분 맛있는거 같습니다^^. 최근 종로나 신촌 명동같은 곳은 일식 문화가 워낙 퍼져있어서 그런지 대부분 한국에서 접해본 맛과 크게 다르지 않은거 같습니다.



 




 사진에서 정중앙 위쪽에 안경 쓰신 분이 제 일본어 선생님이시고, 왼쪽부터 쿠니히로 상, 야마자키 상, 타케스에 상 입니다. 다들 한국 드라마나 문화 등을 접하시고 한국에 매료 되었다고 하시는데.. 아무튼 욘사마가 한일 문화 교류에 큰 공헌을 하긴 한거 같습니다. 아무리 한국을 모르는 사람들도 겨울연가, 욘사마, 지우히메는 거의 다 알고 있으니 말이죠 ㅋㅋㅋ.







반갑게 맞아 주신 기념으로 저도 같이 한컷 찍었습니다.ㅋㅋㅋㅋ







 야마자키 상 께서 직접 홈베이킹으로 쿠키를 만들어 오셨는데 정말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이전에 방금 밥을 먹어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일본은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 약 일주일 동안 이어지는 휴가(골든위크라고 하는 듯 합니다^^)가 있는데 이때 집에 놀러오라고 하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욘사마가 구축해 놓은 한국의 좋은 이미지를 깨지는 않았는지 심히 걱정도 되지만 그래도 한국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을 만나서 역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