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

[日常]京都水族館 본문

Japan/From Kyoto

[日常]京都水族館

chobabo 2014. 5. 24. 21:40

일시: 2014년 5월 24일

 

쿄토 수족관 연간 패스권이 있으니까 날씨가 좋은 여름은 수족관으로 고고! 

 

 

오늘은 돌고래 쇼를 봐야지^^

쇼를 보기전에 사람들이 점심을 먹고 있길래, 우리도 점심을 먹었습니다.

군중심리에 쉽게 휘말리는 성격인가-.-;

 

 

돌고래가 쇼를 하기전에 몸을 풀고 있네요.

 

 

쇼의 시작을 알립니다.

 

 

돌고래를 소개하는 부분의 동영상.

 

 

오늘의 게스트로 온 펭귄.

 

 

돌고래 쇼의 하이라이트 돌고래의 하이 점프.

 

 

물개들은 일광욕 중.

 

 

수영하고 있는 물개들.

 

 

펭귄들도 산보중.

 

 

제가 유난히 좋아하는 물고기들의 군집 행동. 볼 때마다 경이롭습니다.

 

 

 

 

 

실제 펭귄들 사이즈의 사진 옆에 있으니 아직 노하라는 작네요^^.

 

 

점심은 집에서 준비한 도시락.

 

 

해파리.

 

 

수족관의 정원.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는 노하라 짱.

 

 

나체의 오빠도 노하라를 졸졸 따라다니네요.

 

 

아래의 동영상은 노하라의 물놀이 모습입니다.

 

 

아스카가 물에서 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진격의 거인에서 나오는 거인과 비슷하다고 말한 후부터

진짜 아기들이 거인같이 보이게 되었습니다-.-;

 

특히.. 오늘 다벗고 놀고있는 아이들의 모습은..ㅋㅋㅋ

 

귀여운 원피스로 갈아입은 노하라 짱.

 

 

낮잠.

 

 

내일 노하라 생일이라 은희씨가 노하라 생일 선물 사라고 준 돈을 이용하여

토마스와 친구들 증기 기관차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할머니 고마워!! 노하라가 이렇게 전해달라고 하네요.^^

 

 

집에 돌아오니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 기다리고 있네요. 아스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