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

「日常」アンパンマンのお握り 본문

Japan/From Kyushu

「日常」アンパンマンのお握り

chobabo 2015. 7. 16. 20:26

아스카 상이 노하라를 위해서 맛있는 오니기리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니기리 위에는 호빵맨, 카레빵맨, 식빵맨 모양의 오이?? 네요^^;

슬슬 노하라 짱도 보육원에 들어가기 때문에 아스카가 많이 신경을 쓰기 시작하네요.

보육원에서 도시락을 준비하기 때문에 눈에 안보이는 엄마들의 도시락 경쟁이 치열하다고 잡지를 통해 들었습니다.

과연 노하라가 들어가는 보육원은 어떤 분위기일까요?? 

 

 

최근 노하라가 치마 입을 때 너무 귀엽습니다. --> 아빠의 주관적인 판단.

 

 

노하라 만족한 모습이네요.

식빵맨 오니기리만 남아있네요. 다먹었을까나??

 

 

노하라는 업드려서 자고 있네요.

요츠바는 V모양의 다리모습. ^^;

무더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너무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