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

[택배] 이것이 가족의 사랑!! ㅋㅋ 본문

Japan/From Kyushu

[택배] 이것이 가족의 사랑!! ㅋㅋ

chobabo 2009. 6. 12. 22:27

 내일 학교 전체 검도부가 모여서 신입생 환영회 비슷한 노미카이를 하는데..(신입생 환영회는 아마도 반년정도는 계속할거 같습니다^^) 반드시 정장을 입고가야 해서 동생에게 부랴부랴 부탁을 했는데 며칠전 그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양복 보내는 김에 겸사겸사 책과 자질구레한 필요한 것들을 요청했는데.. 왠걸!! 엄청난 양의 택배 무려 3박스!!가 와서 약간 식겁했습니다.







 박스에 적힌 가족의 사랑!!! ㅋㅋㅋ 바로 먹을 것.. 역시 가족밖에 없다는 생각을 하며 박스에 담긴 라면, 김, 김치 등의 음식을 정리했습니다.







 동생의 응원메세지도 적혀 있었는데.. 에반겔리온의 AT필드를 완성하라는 특명을 적어서 보내주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역시 에바보다는 건담 개발이 시급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우리 강아지 도도 녀석도 함께 보내달라고 그렇게 부탁을 했건만.. 역시 도도 군이 귀찮은 관계로 일본 방문을 안하겠다 해서 볼 수 없었습니다.. 아 도도 군에 대한 나의 무한 사랑을 도도 군이 알아줬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생각치 않은 기쁜 선물로 인해 타나카 교수님(일본어 책에 인기스타 ㅋㅋ), 후쿠토미 선생님(자신의 이름은 후쿠도미가 아니라고 강조하셨음..), 선배님들과 같이 즐겁게 나눠먹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음식 그닥 생각 안났었는데.. 막상 택배 받고 먹다 보니까 일본음식이 약간 느끼하기도 하고.. 하우.. 적응이 거꾸로 되는 기분이랄까 ㅋㅋㅋ.


아무튼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모든 분들도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