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

[JapanTV] いないいないばぁっ! (유아, 아동용 프로그램) 본문

Etc.

[JapanTV] いないいないばぁっ! (유아, 아동용 프로그램)

chobabo 2009. 6. 5. 23:14

 아침 7시 정도부터 아침 8시 반까지 하는 한국으로 치면 뽀뽀뽀 같은 프로그램인데.. 정말 중독성 있는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밥먹을때 너무 조용해서 테레비 소리를 틀어 놓았을 뿐이었는데..어느날.. 우연히 시청을 했는데.. 노래며 율동이며 무지 빨려들어 가는게... 마치 텔레토비가 유치하다고 말을 했지만 고등학교때 텔레토비를 보기 위해 야자(야간자율학습)를 제끼고 집으로 왔던 것처럼 이 프로그램도 뭔가 엄청난 중독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유아의 연령층을 나누어서 방영하는데.. 특히 저 강아지와 여자아이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정말이지 빨려들어 갑니다 ㅋㅋㅋ. 







 참 저 꼬마숙녀를 보고 있자니.. 갑자기 결혼이 하고 싶어 지는게.. 역시 아빠의 로망은 딸이라는 말이 부쩍 와닿습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노래가 있는데. ふうせんはそらとともだち 풍선은 하늘과 친구! 뭐 이런 제목인데.. 후크송 처럼 반복되는 풍선은 하늘과 친구라는 문구가 정말 인상적입니다.


 거의 아침에 나가서 저녁 늦게까지 연구실에 있다 보니까 집에서 테레비 볼 시간이 많이 없는데.. 매일 아침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활기찬 하루를 맞이하는 제가.. 참 어이가 없습니다^^.

아래는 ふうせんはそらとともだち 동영상 입니다.